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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kTok의 엔터테인먼트 뉴스에 영향을 미치는 다섯 가지 구성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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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Joanna 작성일 24-09-29 02:24 조회 61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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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쿠비 두 댄스. 캠페인이 끝날 무렵 해당 해시태그는 700만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Vine과 YouTube에서 시작하여 현재 Instagram에서 약 2,600만 명의 팔로어, TikTok에서 86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활력 넘치는 코미디언이자 배우인 Amanda Cerny와 같은 플랫폼 거대 영향력자들에게 Reels는 논리적인 다음 단계입니다. 이제 그녀의 긴 형식의 IGTV 스케치가 더 짧은 Reels 클립과 함께 표시될 수 있습니다. Cecily는 네 아이의 엄마이자 목사의 아내이며 TikToker의 라이프스타일을 운영하고 있으며 팔로어가 200만 명도 채 되지 않습니다. 결국 TikTok 제작자로서 더 많은 팔로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위의 모든 데이터는 최고의 TikTok 분석 도구인 GugeeData의 지원을 받아 2020년 10월 22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귀하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그리고 또 하나는 마스크였습니다. Ellie의 비디오 중 하나를 보는 것이 불가능하고 모든 화려한 메이크업을 한꺼번에 입고 싶지 않다고 말할 때 저를 믿으십시오.

또한 지식 교환, 의심 해소, 신뢰 구축을 위한 포럼을 제공하여 환자와 직접 대화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사실 매일요. 인플루언서의 창의성과 커뮤니티 및 청중에 대한 접근 방식을 파악하고 신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Instagram 제품 담당 이사인 Tessa Lyons-Laing은 TIME에 "우리는 Reels가 커뮤니티가 이미 하고 있고, 이미 요구하고 있는 것에 응답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장기적으로 경쟁은 소비자에게 더 좋으며 이는 우리도 동의하는 것"이라고 Lyons-Laing은 말했습니다. 팔로어와 소비자는 인플루언서의 진정한 목소리를 듣는 것을 즐깁니다. 그것이 훌륭하다면, 당신은 많은 돈을 벌고 청중과 함께 웃고, 춤추고, 노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엘리트 온라인 인플루언서 대열에 합류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대규모 도달 범위는 가시성 확대를 목표로 하는 브랜드, 비즈니스, 창작자 및 영향력 있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유연성과 반응성을 유지하세요. 광범위한 도달 범위를 확보하기 위해 트렌드 현상을 활용하려면 비디오 계획을 신속하게 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월간 사용자 수가 10억 명 이상인 Instagram은 Reels를 통해 소셜 미디어 퍼즐 조각을 확장하고 임시 스토리의 15초 스니펫, 1분 길이의 기존 그리드 동영상 및 긴 형식의 콘텐츠를 추가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IGTV 및 Instagram Live에서 호스팅되는 동영상입니다. 그는 인스타그램 팔로어가 12,000명이 조금 넘습니다. 그리드에 게시된 그의 동영상은 그보다 몇 배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엘-바케리 변호사는 젊은 여성들이 자금 출처에 대해 별도의 기소를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토론토에 거주하는 친구인 Maha Gondal(@moxeb)과 Nemah Hasan(@nemahsis)은 최신 런웨이 트렌드를 자신의 겸손한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두 무슬림 여성입니다. 그러나 일부 기능은 A12 Bionic 칩 이상으로 구동되는 iPhone에서만 작동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TikTok은 플랫폼의 공식 웹사이트로 틱톡 라이브 조건 이벤트, 새로운 기능 및 공식 발표를 알리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여성은 TikTok 사용자의 57%를 차지합니다. "우리는 TikTok에서 여성을 타겟팅하는 것을 중단하라고 주 당국에 요구하는 여성 그룹입니다. 이 외에도 드롭쉬핑 사업을 홍보하는 동안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합해야 하는 두 가지 설득력 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일부는 여기저기서 유료 광고 스폰서를 받는 반면 다른 일부는 유료 광고 스폰서입니다. 슬프게도 배경으로 사라집니다.

인도의 팬은 Reels에 있을 수 있고 브라질의 팬은 TikTok에 있을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Davis, Barbour, Zurich, Umatiya, Cerny 및 Banda는 작은 개선에 대한 제안도 있지만 Reels에 희망을 걸지 않고 테스트하는 데 만족해 보입니다. Barbour는 더 나은 접근성을 위해 자막을 보고 싶어하는 반면 Umatiya는 더 쉬운 것을 꿈꿉니다. 특히 실제 모임에 대한 전염병 제한으로 인해 앱 내에서 다른 제작자와 협력하거나 팬과 더 잘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이며 Cerny는 공유 프로세스를 쉽게 해주는 Vine의 "Revines"와 유사한 "리트윗" 유형 기능을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 전염병을 처리하는 대신 TikTok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중국 푸저우, 2020년 10월 23일 /24-7PressRelease/ -- 빠르게 성장하는 비디오 공유 플랫폼인 TikTok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매일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사람에게는 트래픽을 유도하고 맞춤 콘텐츠를 만드는 데 에너지를 쏟을 위치를 선택하는 것이 정규직입니다. Cerny는 이러한 플랫폼을 구축하고 파트너십을 개발하여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결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깊이 알고 있습니다. 창의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나를 가장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제작자의 우려를 지지하고 경청하는 사람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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